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My life story

윤석열 어퍼컷, 이재명 발차기 포스팅 후기

by [시론] 2022. 2. 23.
반응형

 

 

[이재명 발차기 윤석열 어퍼컷]


일요일 아침이었습니다. 윤석열, 이재명 후보의 어퍼컷 발차기가 이슈여서 

그냥 심심해 이미지 하나 만들었습니다. 평소 심심풀이로 집에서 스파 게임을 자주 했던 탓인지

의식의 흐름이랄까? 머릿속 딱! 이런 이미지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짜집기 했지요 ㅎㅎ

 블로그 글쓰는데 독창적 이미지 하나 넣자는 취지 하나로 그냥 막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위 이미지가 오늘까지 다음 사이트 [윤석열 어퍼컷] 그리고 [이재명 발차기] 검색

상위 이미지에 계속 머물러 있었고 심지어 어느 분은 블로그에다 제가 만든 위 이미지를 가져다 쓰시더라구요ㅋㅋ 

 

너무 신기했습니다. 무턱대고 만든 이미지 짜집기가 검색 상위에 오르고 또 어느 분이 블로그에 가져다 쓸만큼

나름 인기 있다는게 ㅋㅋ  (음... 하긴 독특하긴해...) 이재명 발차기, 윤석열 어퍼컷 이미지 검색을 하면

죄다 비슷한 이미지여서 그나마 제가 짜집기한게 나름 독창적이고 꽤 돋보였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간 아쉬움도 남았습니다. 왜냐하면 영상을 만들면서 느낀건데 좀 더 선명한 화질로 만들 걸 그랬단 후회와 아쉬움이

조금 남더라구요. 당시엔 정말 아무거나 막 따와서 막 만들었거든요. 게다가 작업 뜨고 뽀샵 파일도 바로 삭제한 바람에 

다시 캐릭터 따기도 멋하고 ㅎㅎ 어쨌든 화질도 떨어지고 퀄리티는 아주 낮지만 그나마 독창적이었다는 점이

유독  AI와 여러 사람들의 눈낄을 끌지 않았을까?란 결론을 내렸었더래요~ 

 

https://z11neo.tistory.com/275

 

이재명 발차기 전주/ 윤석열 어퍼컷 부산/ 이재명 윤석열 발차기 어퍼컷 전주, 부산, 송영길 윤석

대선 막바지에 접어들며 윤석열 후보의 어퍼컷 그리고 이재명 후보의 발차기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앞서 2월 15일 윤석열 후보는 부산 최고 번화가인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유세를 펼치며 강

z11ne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