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My life story

카카오뷰 수익신청 메일을 받았습니다./ 카카오뷰 수익신청/카카오뷰 수익

by [시론]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카카오뷰 시작한지 두 달 되었습니다. 
저는 1월 초 카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두 달 지난 3월 2일 이제서야 수익 낼 수 있다는 안내 메일을 받았네요~ 
(저는 엄청 느린 케이스 입니다. 보통은 한달 안에 다 수익창출 가능합니다.)

[카카오뷰에서 수신한 메일]

 
카카오뷰 수익내기 위해선 친구 100명 그리고 발행 보드 10개가 필요합니다. 
아직 카카오뷰 시작 안하신 분들은 선뜻 (뭐!? 친구 100?) 하시며 부담 가지실 분도 많은데요. 
결론부터 말해 그건 전혀 문제될 게 없습니다. 친구 100은 여러 카페에서 '맞친' 으로 금방 만듭니다. 
(하루 이틀정도?) 저는 처음에 제 스타일식대로 무대포로 하다보니 그 시간이 많이 길어졌습니다. 
뒤늦게 방법을 알고 지금은 친구 173 되었습니다. 더 만들수도 있었지만 시간상 자주 맞친하지 못해
현재 173입니다. 노력했으면 더 많았을지도....
그래서 드리는 말씀인데 아래를 클릭 하셔서 저와 맞친 좀 ㅋㅋ(친추 후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친추 걸께요)  
http://pf.kakao.com/_vgjPb 

시론

뉴스 그외 다양한 정보들을 다뤄요~

pf.kakao.com

 
아아! 포스팅 중심 내용은 카뷰 맞친이 아닙니다.
카카오뷰 채널 개설부터 수익창출 메일 받기까지의 저의 카뷰 사용 두 달 여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처음 카뷰를 시작하기에 앞서 정보 수집, 분석하는 공부가 너무 싫었습니다. 귀찮았지요.... 
결국 카카오뷰 하지 않기로, 그냥 꾸준히 블로그만 파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호기심에
(도대체 카뷰가 뭐냐?) 며 그 기능만 잠깐 보니 번거롭지도 않고 주소를 복사해 붙여넣는,
블로그 포스팅 광고에 불과했습니다. (어? 그럼 포스팅 하나 쓴김에 그냥 주소 가져다 붙이면 되잖아?)
그래서 포스팅 쓰면서 링크 첨부해 블로그 광고 효과 높이잔 생각으로 바로 카뷰를 시작했죠ㅋㅋ 
 
처음 초간단 사용법에 혹했는데 채널 만들기도 너무 쉬웠답니다.
(그냥 가볍게 생각하고 바로 카뷰 시작하시면 됩니다ㅎ)
그럼 채널 만들고~ 보드 발행하고~블로그 광고하고~ 사용법 다 알았는데
도대체 수익은 어떻게 내는거야?? (그것도 너무 간단하고 매우 쉽습니다 ㅋㅋ) 
우선 친구 100 보드발행 10개를 달성하셨다면 카카오뷰 [수익정산]에 가셔서 [수익신청]
신청 하시면 됩니다. (절차대로 따라가면 너무 쉬워요)

[카카오뷰 수익정산]

 
저는 2월 2일 쯤에 신청했습니다. 채널 개설하고 한 달 지난 후였죠.(전 매우 느린 케이스에요~)
신청을 끝내면 무조건 신청한 다음달 1~5일 사이에 수익신청 승인 났다는 메일이 옵니다. (저는 오늘 왔습니다~)
[2월 2일 수익신청 -> 3월 2일 신청 승인 메일 도착]
 
메일의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 그리고 입금받을 은행 계좌 입력으로 [수익신청] 절차는 끝입니다. 
이제 들어오는 돈을 셀 차례! ㅋㅋ
 
수익금 산정은 매월 1~21일 까지 수익을 합산해 다음달 15일 계좌로 지급됩니다. (주말 끼면 하루이틀 오차 있음)
저는 아마도 4월 15일 쯤 카카오뷰 첫 수익 입금받을 것 같네요. 
카카오뷰 가입 3개월 지난 후에야 첫 수익이라니.... 하지만 전 엄청 느린 타입이고 보통은 
빠르면 한 달 늦어도 두 달 안에는 첫 수익 입금이 가능할듯요~
 
아직 카카오뷰 시작 안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채널 만드실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아래는  카카오뷰 채널 개설 방법입니다. 차근차근 설명대로 잘 따라오시면
따로 공부할 필요 없을거에요~ 초간단!
 
https://z11neo.tistory.com/223?category=928579 

카카오뷰 만들기/카카오뷰 채널개설/카카오뷰 티스토리 연동/카카오뷰 연동/카카오뷰 방법/카카

안녕하세요~카카오뷰 채널 만들기 입니다~ 저희 누나가 막~ 알려달라 졸라대서 누나한테 보낼겸 포스팅하네요~ [카카오뷰 채널 개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연동과 [발행] 방법입니다~ 그외

z11neo.tistory.com

이상! 카카오뷰 수익신청 그리고 승인 메일 회신까지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